여러가지 처리 방법 중에서 하나를 택할 때 빌드 횟수를 줄이는 법

빌드시간이 되게 오래 걸릴때 값 하나 바꿔놓고 빌드하고 하나 바꾸고 빌드하고 하는게 너무 비효율적인 것 같아서 이렇게 해봄.

유니티 기준.

[code]
string path = 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 “/test.txt”; // 경로 입력.  
string text = System.IO.File.ReadAllText(path);
if (text.Equals(“0”))
{
    //Plan A
}
else (text.Equals(“1”))
{
    //Plan B
}
 
[/code]

대충 이런 식으로 분기를 처리하면 test.txt 파일의 내용만을 바꾸는 것으로 한 번의 빌드로 여러가지 안을 처리할 수 있다. 이걸로 줄인 시간이 한 몇 일 될 것 같다. 한 파일에 옵션을 여러개 주려면 ReadAllText 대신에 ReadAllLines 를 이용하여 string 배열로 받아서 처리해도 될 것이다.

단, 간편히 정하는 방식이므로 이걸 임시적 이상으로 사용하는건 매우 지저분하기에 추천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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