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S 플레이어 제작 근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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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엔진 + BASS 사운드 라이브러리 기반. 유니티 내장 FMOD는 현재 사용하지 않음. 테마 레벨

자동재생 지원.
판정의 정확성 문제로 120프레임 기준으로 제작중. V싱크를 켜면 안되는 프로그램이 되어버렸다.
영상은 강제로 60프레임으로 다운시켜서 자동재생이 밀리는 것으로 추정.

키 입력 및 판정 지원. (자동재생도 경우 해당 키의 시간에 맞춰서 눌러지도록 코루틴 돌림)
곡 폴더별 검색 및 파일 선택.

변속 미지원. 온라인에 나와있는 강의자료는 변속대응이 전혀없어서 이거 참고해서 만들었다가 개털림…
덕분에 한달정도 새로 작성했는데, 어느정도 대응을 하기는 하는데…
정상적으로 돌아가는건 아님. 변속이 마디 중간에 2개이상 있으면 문제가 생기는 것으로 보임.
여기서 막혀서 답답해서 일단 그냥 올려봄.

가끔 게임 종료시 튕기는 문제가 있는데(콘솔단에 오류가 출력되는 정도가 아니라 유니티 에디터/플레이어 버그리포트 창이 뜸) 사운드 라이브러리와 충돌로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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