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파일 재생과 롱노트 처리

      여러 파일 재생과 롱노트 처리에 댓글 없음

웹 검색과 라이브러리 API의 메뉴얼을 찾아보며 음악 파일 처리를 계속 하고 있다.
유니티와 C#의 차이? 같은걸 미묘하게 보고있다. 일단 IntPtr.Zero를 써도 되나? 스텍오버플로우에선 그렇게 쓰니까 괜찮나?

파일에서 샘플 스트림을 만들어서 키를 누르면 여러 파일이 동시에 재생이 되는 부분까지는 해결 했다.

이제 다음 질문은 ‘이 스트림을 만드는 작업이 퍼포먼스에 얼마나 영향을 주는가? 모두 만들어야 하는가?’ 인 듯 하다.
몇 일 만의 고민이 조금은 해결 되었다. 느리지만 진행되고 있다는데서 나름 만족하고있다. 단지 좀 더 빨랐으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